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주문/결제 ] 품절된 상품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일시 재고가 없거나, 대부분 해외 제조사에서 직접 수입을 해야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인쇄용지 등 소모품류는 평균 4주 정도 소요되며, 상품에 따라 수입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품절 상품은 상품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 취소 문의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 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취소 문의 ] 카드 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아요.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 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시면 됩니다.

    은행/계좌 : 국민은행/630301-01-154159
    예금주 : 정해성 (HS Trading)
  • [ 교환/반품 ]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전기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 적립금/기타 ]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
    - 상품 구매후 1% 적립금을 자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멤버십혜택)
    (회원 등급제를 적용할 경우 적립 혜택은 차등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후 공지)
    - 각종 이벤트 참여나 상품후기를 통해서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적립금/기타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1.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사용가능한 적립금(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이용조건
    적립금사용시 최소구매가능적립금(구매가능한 적립금 요구선)은 0원 입니다. 적립금 사용시 최대구매가능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은 '한도제한없음' 입니다.

    3. 소멸조건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 [ 주문/결제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저희쪽 Q&A(기타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070-1111-222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 교환/반품 ] 환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 적립금/기타 ] 회원 등급 및 구매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회원 등급

    회원은 모두 7종류가 있으며 회원 가입 시 3,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회원 등급에 상관 없이 모든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2. 회원 등급 별 구매 혜택

    ① Fresh : 최초 회원 가입 시 적용되는 등급. 상품 구매 시 1% 적립 됩니다.

    ② Silver : 상품 구매 시 1% 적립, 구매 금액의 3% 할인

    ③ Gold : 상품 구매 시 1% 적립, 구매 금액의 5% 할인

    ④ Platinum : 상품 구매 시 1% 적립, 구매 금액의 10% 할인

    ⑤ VIP : 상품 구매 시 1% 적립, 구매 금액의 15% 할인

    ⑥ 기업고객-A : 상품 구매 시 1% 적립, 구매 금액의 20% 할인

    ⑦ 기업고객-S : 상품 구매 시 1% 적립, 구매 금액의 25% 할인


    ※ 회원 등급은 구매 실적에 따라 분기별로 상·하향 조정 됩니다.

  • [ 배송 관련 ] 배송 방법에 대한 자세히 알려주세요
    • 1. 배송 방법 : 택배
    • 2.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3.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5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2,500원을 추가합니다.
    • 4. 배송 기간 : 1일 ~ 3일
    • 5. 배송 안내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6.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 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5. 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구매액이 60000원이상이며 적립금이 600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한도 금액은 추후, 일레븐에이엠에서 조정될수 있습니다. (관련사항은 적립금 안내참고)
  • [ 배송 관련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택배사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배송 관련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빠르면 1~3일 늦으면 4~7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배송조회는 택배사 집하 이후 가능합니다. 오후 12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에는 해당일날 제품이 출고 되지 않은것으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4.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지사항

뉴스/이벤트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